[이벤트] 신한카드 '신한동해오픈 드라이버 샷'
[이벤트] 신한카드 '신한동해오픈 드라이버 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5회 신한동해오픈 9월 19~22일 개최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신한카드는 국내 대표 골프대회인 신한금융그룹의 제 35회 신한동해오픈 개최를 맞아 대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스크린 골프 장타 드라이버 이벤트 '신한페이판 딥 드라이버 샷' 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카드 '신한페이판 딥 드라이버 샷'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크린골프 게임 기록 거리에 따라 골프 우산, 골프 양말, 스포츠색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5월 금융권 처음으로 개시한 초개인화 서비스를 적용해 대회 기간 동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신한동해오픈에서는 '가족과 함께 하는 대회'를 만들고자 갤러리플라자에서 성인과 자녀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어프로치를 통해 홀 인을 노리는 '쏠리치(SOL Rich)로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한금융투자는 퍼팅 이벤트인 '해외주식도 나이스 퍼팅' 이벤트를, 신한생명은 칩샷으로 타격판을 맞추는 '진심을 품은 칩샷 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회인 신한동해오픈을 통해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