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DB생명 '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신상품] KDB생명 '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DB생명)
(사진=KDB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KDB생명은 '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고객 스스로 보장 내용을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도록 한 DIY컨셉의 다이렉트 종합건강보험 상품으로, 기본 보장인 '재해 사망보장'에 5대질병 진단, 입원, 수술 등의 세분화한 보장을 탑재해 고객이 원하는 보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총 20개의 선택특약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대로 보장내용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기본 보장에 신휴일재해장해특약과 골절 및 응급실 내원특약 등을 추가한 '건강+레저 실속보험 레시피'를 통해 워라밸 시대, 신휴일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상해보험'으로도 탈바꿈 가능하다.

또 가입 후 필요에 따라 특약 해약이 별도로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시에 재설정을 통해 납입보험료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내 마음대로 만드는 셀프메이드(Self-made)형 다이렉트 보험으로, KDB다이렉트보험의 주 사용 연령층인 20~40대 고객들의 꼼꼼해진 보장선택과 합리적인 보험료를 선택하는 성향에 맞춘 상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