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푸드 '의성농산물 응원'
[이벤트] 롯데푸드 '의성농산물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가 한가위를 맞아 의성농산물 응원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롯데푸드)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푸드는 한가위를 맞아 경북 의성군 농산물 응원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롯데햄의 의성마늘 브랜드와 의성 지역 특산물 구매인증을 통해 황금마늘 등의 경품을 준다.

'풍성한 가을맞이 우리 의성농산물을 응원합니다'란 주제로 10월31일까지 의성마늘햄, 의성마늘프랑크, 의성마늘비엔나 등 롯데푸드 제품을 구매해 응모할 수 있다. 구매 영수증을 찍어 #91009번으로 보내고 참여 확인 문자를 받으면 된다.

경품은 △1등(10명) 황금마늘 3돈 △2등(50명) 의성마늘소 선물세트 △3등(100명) 의성농산 흑마늘 진액 △4등(200명) 의성 쌀 10kg △5등(300명) 의성마늘 1kg △6등(1000명) 의성마늘 프랑크 70g 모바일 쿠폰이다. 모든 응모자에게는 의성군 온라인몰 '의성 장날'의 3000포인트를 준다.

의성군 특산물과 의성군 온라인쇼핑몰 포인트 경품으로 지역 경제를 도울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롯데푸드 쪽은 "민족의 큰 명절을 맞아 오랜 기간 협력해온 의성군과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기획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