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써브웨이 '엑스원 프리미어 쇼콘 티켓 증정' 
[이벤트] 써브웨이 '엑스원 프리미어 쇼콘 티켓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오는 27일 고척돔에서 열리는 '엑스원(X1) 프리미어 쇼콘' 티켓 응모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콘은 쇼케이스와 콘서트의 합성어다. 써브웨이는 엑스원 프리미어 쇼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써브웨이 소비자에게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2일까지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이탈리안 B.M.T.'나 '스파이시 이탈리안'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신인 보이 그룹 '엑스원'의 데뷔 콘서트 티켓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써브웨이는 쿠폰을 통해 응모에 참여한 사람 중 40명을 추첨해 쇼콘 티켓을 준다.

단품과 세트 메뉴 구분 없이 15cm 샌드위치 1개당 1장씩 증정하며, 1인당 1회 최대 10장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응모권 수량이 한정돼 있어 매장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당첨 여부는 오는 23일 써브웨이 홈페이지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탈리안 B.M.T.'는 써브웨이 클래식 라인 샌드위치로, 7일 이상 숙성한 페퍼로니와 살라미, 햄이 듬뿍 들어 있어 미국 본토의 정통 샌드위치의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다.

'스파이시 이탈리안'은 '이탈리안 B.M.T.'를 재해석했다. '이탈리안 B.M.T.'에서 햄을 빼는 대신 페퍼로니와 살라미를 더 풍성하게 넣어 매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엑스원은 지난달 종료된 Mnet의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을 통해 탄생한 신인 보이 그룹이다. 1등 김요한을 비롯해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 등 11명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27일 열리는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정식 데뷔한 후 5년간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