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제8회 MG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 개최
새마을금고, '제8회 MG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작품(1명)에 200만원 상금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새마을금고의 문화사업 저변 확대 및 활성화차원으로 '제8회 MG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쁨샷, 행복샷, 감동샷 인생사진은 함께봐야 맞지(MG)'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새마을금고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다. 공모주제는 새마을금고와 관련된 내용이어야 한다.

1인당 출품할 수 있는 사진은 5점 이내이며, 출품규격은 디지털인화의 경우 용량 3M이상(해상도 300dpi 이상)의 JPG 또는 JPEG등의 사진파일 이거나 인화사진의 경우 11 × 14인치 크기여야 한다.

접수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접수된 작품에 대해서는 전문 사진작가의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23일(월)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출품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새마을금고중앙회 대외협력홍보본부 사진공모전 담당자 앞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최우수작품(1명)에는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우수작(2명)과 가작(3명)에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장려상(44명) 각 10만원 등 총 50명, 99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새마을금고는 입상작을 중앙회 회관과 제주연수원, 그리고 MG인재개발원 등에 전시할 예정이며, 향후 새마을금고의 각종 홍보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새마을금고 고객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고자 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마을금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