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엔진 성능 향상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출시
불스원, 엔진 성능 향상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엔진 세정제. (사진=불스원)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엔진 세정제. (사진=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불스원이 수분제거 기능 및 세정효과, 노킹 발생 억제를 강화한 트럭, 버스 전용 엔진 세정제를 개발했다.  

2일 불스원은 대대적인 성능 강화를 통해 트럭, 버스 엔진의 성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고농축 엔진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속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이 쌩쌩한 엔진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 된 트럭버스용은 대형 엔진에 최적화된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불스원은 신제품 출시에 앞서 소비자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은 엔진세정제 사용을 통해 엔진 때 관리는 물론, 출력 향상, 소음 감소, 연비 향상 등 성능 개선 효과를 기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은 탁월한 엔진 세정 효과를 기본으로 갖추었으며, 출력 복원, 시동 성능 개선 및 수분 제거 등 트럭/버스 엔진에 요구 되는 3대 주요 성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장점으로는 최신 직분사 엔진의 인젝터 세정에 특화된 경유용 CRDi 부스터를 함유하고 있어 기존보다 3배 더 빠른 세정력으로 엔진에 쌓인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엔진 출력을 더욱 빠르게 복원해 준다.

또 경유의 세탄가를 높여 낮은 온도에서도 착화점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주는 세탄가 향상제를 기존 제품보다 2배 더 첨가하여(세탄가 5.8 증가) 소음 및 진동 감소, 출력 향상, 시동 성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신진호 불스원샷 브랜드매니저 차장은 "신제품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은 실제 화물차 기사분들의 사용 경험을 토대로 트럭 및 버스 엔진의 성능 향상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향상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