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부산출발 '서안·귀주성' 상품 출시
모두투어, 부산출발 '서안·귀주성'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안의 대표관광지 병마용(위쪽), 세계 4대 폭포 중 하나인 황과수폭포(사진=모두투어)
서안의 대표관광지 병마용(위쪽), 세계 4대 폭포 중 하나인 황과수폭포(사진=모두투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중국여행 인기로 지방공항발 중국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부산에서 출발하는 서안, 귀주성 여행을 선보였다.  
 
17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8월부터 매주 토요일 에어부산을 이용한 모두투어의 이번 여행은 진시황제가 중국을 최초로 통일한 후 수도로 삼으며 화려한 당나라 문화를 꽃피웠던 서안과 예로부터 왕래가 적어 숨겨진 비경으로 알려진 귀주성의 핵심지역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세계 8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불리는 병마용, 2000년 역사의 진시황릉, 아시아 최대이자 세계 4대 폭포 중 하나인 황과수폭포를 비롯해 특이한 5개의 방대한 봉림으로 구성되어 찬하기관으로 불리는 만봉림 등 서안과 귀중성의 핵심관광지를 여행한다. 

모두투어는 서안과 귀주 각 2박씩 4박의 일정으로 진행한다. 중경을 통해 버스로 7시간 이동했던 귀주성을 국내선 직항편으로 대체해 가장 편안한 서안, 귀주성 여행을 안내한다.  

모두투어의 서안, 귀주성 여행은 유구한 역사와 함께 풍부한 관광자원을 보유한 서안과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귀주성을 한번에 여행할 수 있어 올 여름 여행객들에게 가장 특별한 중국여행을 제안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