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와 인접해 편리한 정비 서비스 제공
지상 2층 연면적 697m² 규모, 차량 전시 및 고객 편의 공간 마련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인천 송도 지역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증가하는 재규어 랜드로버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 재규어 랜드로버 인천 송도 부티크를 확장 이전했다고 21일 밝혔다.

송도 부티크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인 아주네트웍스가 운영한다.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되어 있는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해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곳은 경기 서남부 지역내 최대 규모로 월 100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한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와 인접해 있어 정비 서비스가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송도 부티크는 지상 2층, 연면적 697m²(211평) 규모의 송도 부티크에는 차량 전시 공간과 함께 부티크(Boutique) 특성에 맞는 브랜드 체험 및 고객 편의 공간이 마련됐다. 

1층과 2층 전시공간에는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를 비롯해 랜드로버 플래그십 럭셔리 SUV 뉴 레인지로버, 뉴 디스커버리 등을 전시돼 있다. 

브랜드 상품 전시 공간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송도 부티크는 확장 이전을 기념해 출시를 앞 둔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특별 전시와 함께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 시승 이벤트를 지난 15일 진행했다. 시승행사와 함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했다. 

부티크를 운영하는 아주네트웍스는 향후에도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을 통해 점차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인천 송도 및 인근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에게 좀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네트워크에서 숙련된 전문 인력이 제공하는 친절하고 정확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인천 남동, 부산 센텀, 역삼 등 서비스센터를 확충하며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한 대대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총 37개의 서비스 센터에서 월 최대 2만 대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