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경일대, '객실승무원 교육훈련' 업무협약 체결
티웨이항공-경일대, '객실승무원 교육훈련'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3일 대구 지역 근무 객실승무원들의 효율적인 교육훈련을 위해 경부 경산 소재의 경일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 정현태 경일대학교 총장이 참석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13일 대구 지역 근무 객실승무원들의 효율적인 교육훈련을 위해 경부 경산 소재의 경일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오른쪽), 정현태 경일대학교 총장이 참석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13일 대구 지역 근무 객실승무원들의 효율적인 교육훈련을 위해 경부 경산 소재의 경일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엔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 정현태 경일대학교 총장이 참석했다.

이번 '객실승무원 교육훈련을 위한 업무 협약'을 통해 양측은 △항공 산업에 필요한 지식, 기술, 태도 습득 △항공 업무 정보 교류 △양 기관 인적 교류 등 양 기관의 실무교육 협력과 우호증진 등을 함께 진행한다. 또 향후 대구 지역 근무 승무원들의 교육훈련 진행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구체적으로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대구국제공항 취항 5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5년부터 대구지역 베이스 승무원 지역인재를 채용해오고 있다. 현재 170여 명의 객실승무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대구공항지점, 정비, 운항 인원까지 포함하면 총 220여 명에 달한다.

정 대표는 "이번 지역내 산학협력으로 양기관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이어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구경북 지역의 인프라와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