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포콤 2019서 상업용 첨단 디스플레이 공개
LG전자, 인포콤 2019서 상업용 첨단 디스플레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등 전시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 파인피치 LED 사이니지.(사진=LG전자)
(왼쪽 위 사진부터 시계방향으로)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 파인피치 LED 사이니지.(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LG전자는 12일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에 참가했다. 이날부터 사흘간 열리는 이 행사는 약 1000개 기업이 참가하는 북미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다.

LG전자는 전시 부스 전면에 초소형 발광다이오드(LED) 소자로 섬세한 화질을 구현하는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쇼윈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등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들을 선보였다.

LG전자가 ‘인포콤’에서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는 50마이크로미터(µm) 이하 초소형 LED 소자를 정밀하게 배열해 만든 디스플레이다.

전시관 입구 전면에는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와 '올레드 비디오월'을 앞뒤로 나란히 배치한 조형물로 현장감 있는 영상을 상영해 관람객에게 올레드의 다양한 활용성 소개했다.

LG전자는 이외에도 패널이 얇고 터치 반응속도가 빠른 인셀 터치스크린(In-Cell Touch Screen)을 적용한 86인치 전자칠판, LED 소자를 내장한 투명한 필름으로 유리창 등에 붙여 손쉽게 사용하는 '컬러 투명 LED 필름', IP56 등급의 방수·방진기능이 적용된 '55인치 옥외용 사이니지' 등 다양한 산업 현장 별로 특화된 사이니지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이충환 LG전자 ID 사업부장 상무는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 등 다양한 활용성을 갖춘 첨단 사이니지의 기술력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