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랜드몰 '이득데이'
[이벤트] 이랜드몰 '이득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하루 찜상품' 22% 할인···영화예매권·인기브랜드 할인쿠폰도
이득데이 포스터.(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이랜드몰)에서 22일 단 하루 '이득데이'를 연다.(사진=이랜드리테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이랜드몰)에서 5월 이득데이를 맞아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시간대별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득데이에 대해 이랜드리테일은 "매월 22일에 이랜드몰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평소 고객들이 관심을 보인 찜상품을 선정해 22% 할인을 진행하고, 이득타임제도를 통해 시간대별로 선착순 고객에게 1인 영화관람권, 인기브랜드 반값 할인쿠폰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영화예매권과 인기브랜드 할인쿠폰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시간대별로 각각 선착순 500명에게 준다. CGV 1인 영화예매권은 시간마다 500장씩 총 3500장을 준비했다. 인기브랜드 반값 할인쿠폰은 나이키, 아이다스, 스파오, 모던하우스 등 평소 이랜드몰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 위주로 골랐다.

'극한특가' 상품의 경우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이외에도 총 574개 특별 할인 가격 상품을 준비했으며, 22일 00시부터 이랜드몰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5월 이득데이에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응모하는 100명에게 ‘극한특가’ 상품을 15% 추가 할인해주는 앱 전용 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매월 22일 진행하는 이득데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더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계속 발전시키고 있다”면서 “매시간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인수량도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