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홈피 방문하고 불꽃축제 가자!
미니홈피 방문하고 불꽃축제 가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불꽃축제를 여는 대한생명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yushin@seoulfn.com> 대한생명은 13일 여의도 대한생명 63빌딩 앞 한강시민공원에서 펼쳐지는 '2007세계불꽃축제'와 더불어 '대한생명 불꽃축제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생명은 자사 미니홈피(
http://www.cyworld.com/korealifecom)를 통해 4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불꽃축제 본 행사를 전후해서 다양하게 펼쳐진다.
'2007불꽃축제 가고 싶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이벤트로,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대한생명 미니홈피 사진첩과 게시판에 불꽃축제에 가고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선정해 불꽃축제 관람좌석권을 총 200여명에게 제공하고 이외에도 닌텐도DS, 도토리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한다.
 
'대한생명 불꽃축제 사진 콘테스트'는 불꽃축제행사 직후인 14일부터 28일까지 펼쳐진다. 이 행사는 디지털카메라, 휴대전화카메라, 필름카메라 등으로 촬영한 불꽃축제 당일의 다양한 추억을 대한생명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38명의 수상자을 선정해 ‘DSLR 카메라, 최신 휴대전화, 백화점 상품권, 도토리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벤트 전기간에 걸쳐 대한생명 미니홈피 방문자 중 매일 10명 총 280명에게 도토리 상품권을 제공한다.

박민규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