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0일 개장 전 주요공시
4월10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4월9일 장 마감 이후 10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GS건설은 지사글로벌개발이 한국산업은행 등으로부터 진 채무 1150억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9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3.17%규모다.

대우건설은 과천주공1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NH농협은행, 신한은행 등으로부터 진 채무     6248억4000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9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26.96%규모다.

◆코스닥시장

JTC는 종속회사인 케이박스(KBOX)가 예정됐던 부동산매매계약이 취소됐다고 9일 공시했다. JTC는 "매도인과는 구두상협의로 계약서만 작성한 상태였으며, 날인은 하지 않았다"며 "매도인의 부동산 매도계획 변경으로 의한 구두계약 취소 공문을 수취했고, 4월 9일에 취소 계약서를 작성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일 JTC는 공시를 통해 종속회사인 KBOX가 사후면세업 및 임대사업 전개를 위해 113억 원에 KTC제주로부터 부동산을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투비소프트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 방법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9일 공시했다. 투비소프트는 "nexacro17 제품 고도화 향후 신제품 개발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지전자는 이창우 사외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9일 공시했다. 임기는 2022년3월28일까지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9일 공시를 통해 화진의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이의신청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영업일 기준)에 기업심사위원회를 개최해 상장폐지 여부(개선기간 부여 포함)를 심의·의결하며, 심의·의결일로부터 3일 이내(영업일 기준)에 상장폐지 여부(개선기간 부여 포함)를 통지한다"고 말했다.

세보엠이씨는 대림산업과 여수 화학플랜트 철골공사 관련 수주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41억9200만원으로 최근 매출액 대비 0.88%규모다. 계약기간은 2020년11월10일까지다.

네오펙트는 재활훈련장치 관련 미국특허를 취득했다고 9일 공시했다. 네오펙트는 "라파엘 스마트 보드의 '환자가 쥔 손잡이의 위치를 감지하기 위해 보드 상에 평면좌표가 형성되는 기술'과 '환자의 안정성 확보를 위한 손잡이의 움직임을 제한하기 위한 스토퍼의 구성'에 관한 특허"라며 "네오펙트의 기존 제품인 상지재활기기(라파엘 스마트 보드)의 기술보호 및 B2C용 신규제품에 관련 기술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오펙트는 마우스형 재활훈련장치 관련 미국특허를 취득했다고 9일 추가공시했다. 네오펙트는 "라파엘 스마트 보드의 핸드마우스(손잡이) 자동제어기술과 핸드마우스의 위치를 감지하는 평면좌표의 형성 및 핸드마우스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스토퍼기술에 대한 특허"라며 "네오펙트 기존 제품인 상지재활기기(라파엘 스마트 보드)의 기술보호 및 B2C용 신규제품에 관련 기술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큐캐피탈은 130억원 규모의 기타자금 조달을 위해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발행을 결정했다고 9일 공시했다. 표면이자율은 0%이며, 만기이자율은 3.5%다. 사채만기일은 2022년 4월10일이다.

한류AI센터는 사업 다각화를 위해 차량전문대여업체 케이밴코리아의 주식 4만8000주를 48억원에 취득하기로 했다고 9일 공시했다. 취득 후 지분비율은 60%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