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제이케이, 재테크 교육 플랫폼 '스탁포인트' 리뉴얼 버전 공개
에이제이케이, 재테크 교육 플랫폼 '스탁포인트' 리뉴얼 버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탁포인트 리뉴얼 버전(사진=에이제이케이)
스탁포인트 리뉴얼 버전(사진=에이제이케이)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금융정보 플랫폼 개발·공급업체 에이제이케이는 재테크 교육 강의 플랫폼 '스탁포인트'의 리뉴얼 버전을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이제이케이 측에 따르면,'스탁포인트'의 리뉴얼 버전은 '스마트한 재테크 생활'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환경(UI)를 제공하고, 투자 아카데미 과정과 멘토의 무료특강, 체계적인 강연 VOD 등을 전면에 내세워 재테크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또 110세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현재 세대가 공감하고 필요로 하는 경제 교육 부분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에이제이케이는 스탁포인트 리뉴얼과 함께 관심 키워드만 설정하면 관련된 투자 정보(공시, 뉴스 등)만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뉴스 앱 '테마레이더'의 업데이트 버전과 신규 서비스인 창업 플랫폼 '핀업스타터(Beta)'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에이제이케이의 핵심 서비스(스탁포인트·테마레이더·핀업스타터)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핀업(FIN UP)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인규 에이제이케이 대표는 "이번 리뉴얼과 브랜드 통합 공개를 통해 핀업은 투자 강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창업 컨설팅 교육 전반까지 포괄하는 종합 재테크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제이케이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홍보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콘텐츠 구독 할인권 및 커피 키프티콘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테마레이더 앱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사용자 대상으로 베이직 1개월 사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