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포인트, '2019 슈퍼스탁K 시즌4' 시상식 개최
스탁포인트, '2019 슈퍼스탁K 시즌4' 시상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인규 에이제이케이 대표가 지난달 27일 스탁포인트 슈퍼스탁K시즌4 시상식에서 핀업 소개를 하고 있다.(에이제이케이 제공)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스탁포인트가 지난달 27일 성수동에서 '2019 슈퍼스탁K 시즌4'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슈퍼스탁K는 대회 기간 동안 추천한 종목의 수익률을 경쟁하는 실전 종목 추천 대회로 5월 7일부터 6월 28일까지 총 8주간 치열한 경쟁을 통해 상위 랭커 10명이 선발됐다. 

2016년부터 시작된 슈퍼스탁K 대회는 이번이 4회째로 지금까지 총 30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 시즌1 대비 무려 3배가 넘는 487명의 참가자들이 도전했다.

이번 대회의 입상자에게는 총 20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 그리고 스탁포인트 멘토(주식전문가)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스탁포인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김인규 에이제이케이 대표는 "시즌이 거듭될수록 슈퍼스탁K에 도전하는 연령대는 낮아지고 있으며 그만큼 주식과 재테크에 대한 젊은 세대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고 생각된다" 며 "해당 브랜드는 젊은 세대의 올바른 투자생활을 돕기 위하여 스쿨오브스탁 등 다양한 초보자용 교육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스탁포인트 관계자는 "이번 자리를 통해 자사의 통합 브랜드를 소개했는데, 수익과 삶의 가치가 모두 오른다는 의미의 핀업(Fin Up)을 공개했으며 하반기에는 대대적인 광고와 서비스를 통해 국내의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