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공식파트너 참여
쉐보레,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공식파트너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최상기 한국지엠 영업본부 상무(가운데 왼쪽)와 인천구단 전달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인천축구전용경기장 내 사무국에서 상호 업무협약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지엠)
6일 최상기 한국지엠 영업본부 상무(왼쪽 세 번째)와 인천구단 전달수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인천축구전용경기장 내 사무국에서 상호 업무협약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지엠)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쉐보레가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하 인천구단)의 공식 파트너가 돼 지역 시민과 함께 인천구단의 우승을 응원한다.

최상기 한국지엠 영업본부 상무와 전달수 인천구단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은 6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 내 사무국에서 업무협약을 했다.

쉐보레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2019시즌 동안 인천구단의 공식파트너로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홈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파크 경품을 지원한다. 또한 쉐보레는 인천구단의 공식파트너 자격으로 홈 경기장 내 LED 빌보드 광고와 구단 홈페이지에 쉐보레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게 됐다.

쉐보레는 2019 시즌 동안 인천구단과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지역 시민들의 사랑과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홈경기에 쉐보레 제품 전시, 차량 점검 서비스, 쉐보레 가족데이, 저소득가정 경기초청 등 지역 시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전달수 인천구단 대표이사는 "지난해 한 해 큰 어려움을 극복해 낸 인천의 대표 자동차 브랜드인 쉐보레가 인천구단의 공식파트너가 된 것을 환영한다"며 "인천시민과 지역 기업들의 격려를 바탕으로 올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