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올해 첫 팝업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 운영
볼보코리아, 올해 첫 팝업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승 플래그십 SUV·XC90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아이템 전시
볼보자동차가 메이드 바이 스웨덴 스타필드 고양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볼보자동차)
볼보자동차는 다음 달 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는 다음 달 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전시장이 아닌 고객의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및 체험 이벤트도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는 크게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Find Your Volvo)'와 '볼보를 뽑아라(Swing Your Volvo)'로 마련됐다. 먼저 차의 선택 기준과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에서는 현장에서 추천 모델 시승 신청까지 한번에 할 수 있다.

게임 머신을 통해 운영되는 볼보를 뽑아라 이벤트에서는 모델카, 크리에이티브 키링, 클래식 레더 카드 홀더, 메모리게임, 드로잉북 등 다양한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가까운 볼보 전시장에서 팝업 스토어 방문을 인증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2019년 첫 팝업 스토어로 진행되는 메이드 바이 스웨덴은 최근 럭셔리 SUV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7인승 플래그십 SUV, XC90와 더불어 새로운 일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볼보의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이 전시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자동차가 차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진정한 가치는 차를 통해 일상에서 느끼는 새로운 삶의 경험에 있다"며, "이번 행사가 신차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가족과 함께 차를 주제로 한 또 다른 즐거움을 체험하는 시간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의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스타필드 고양에서 다음 달 3일까지 열리고 이어 오는 3월 9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도 추가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