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CS 1위 재탈환 목표"··· 3년간 200억 투자
혼다코리아 "CS 1위 재탈환 목표"··· 3년간 200억 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 CS 비전 선포식 (사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지난 25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혼다 CS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혼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5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혼다코리아 및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협력점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혼다 CS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2004년 국내 시장 출범 이후 압도적인 고객만족 실현을 비즈니스의 근본이자 핵심가치로 선정했다. 

이번 선포식은 지속적인 사업 성장을 위해서는 고객만족(CS)이 선결되어야 하는 과제임을 재인식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아울러 변화하는 환경과 다양한 고객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CS 비전과 전략을 수립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혼다코리아는 이날 선포식’에서 장기적인 CS 비전을 발표했다. 고객의 마음 속 깊이 자리 잡고자 하는 소망을 담은 'Into the heart'라는 새로운 CS 슬로건 아래,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진실된 마음(Heart Of Truth)'을 담아 '편안함을 드리는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기쁨과 만족을 제공한다는 각오를 밝혔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CS는 혼다 비즈니스의 핵심가치이자 브랜드 존재감을 확보하는 중요한 일이며, 국내 시장에서 혼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반드시 선결되어야 할 과제"라며,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최선을 다하고, 향후 3년간 약 200억원 이상을 투입하는 등 CS 넘버원 재탈환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선포식을 시작으로 전국 딜러 순회 설명회를 진행해 딜러와의 대화와 공감을 통한 CS 비전의 현장 실천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혼다코리아는 내외부 고객 채널을 적극 개발하는 등 전 사적인 CS 비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