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2019년 공항가족 인사회 개최
인천공항공사, 2019년 공항가족 인사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8일 인천공항 제1교통센터에서 '2019년도 인천공항가족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인천공항 제1교통센터에서 열린 인사회에서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왼쪽 일곱 번째)과 참석자들이 신년맞이 대형 기념 떡 케이크를 커팅(cutting)하고 있다. (사진=인천공항공사)
인천공항공사는 지난 8일 인천공항 제1교통센터에서 '2019년도 인천공항가족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왼쪽 일곱 번째)을 포함한 공항 관계자들이 신년맞이 대형 기념 떡 케이크를 커팅(cutting)하고 있다. (사진=인천공항공사)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인천공항공사는 지난 8일 인천공항 제1교통센터에서 '2019년도 인천공항가족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엔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 이용규 서울지방항공청장을 비롯한 인천공항 상주기관장과 항공사, 물류업체 및 4단계 사업 건설사 대표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인천공항공사 정일영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인천공항은 개항 이후 무결점 공항운영을 지속하고 제2터미널을 성공적으로 개방해 여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올해는 입국장 면세점을 여는 등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한층 성장된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