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오피스젯 프로 구입하고 잉크·현금받자
HP오피스젯 프로 구입하고 잉크·현금받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 ‘오피스 스타’ 프로모션 실시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HP는 HP 오피스젯 프로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잉크 또는 현금으로 보상하는 ‘오피스 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HP 오피스젯 프로를 구입하면 무료로 잉크를 증정하는 '프리잉크' 프로모션과 기존 사용하던 프린터를 반납한 뒤 HP오피스젯 프로 K5456z 컬러 프린터를 구입하면 현금으로 보상하는 ‘캐쉬백’ 프로모션 2가지로 구성된다.
 
우선 '프리잉크'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HP 오피스젯 프로 L7380, L7580 복합기와 HP 오피스젯 프로 K5400dtn, K5456z 컬러 프린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잉크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은 무료 증정되는 잉크 하나가 최대 4900매까지 출력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유지비를 크게 절감해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참여방법은 행사 제품을 구입하나 뒤, 행사 웹사이트 (www.hp.co.kr/officejetpro)에 구매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고객은 C,M,Y,K(시안/마젠타/옐로우/흑백) 중 원하는 색상의 잉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한국 HP는 오는 11월 30일까지 HP 오피스젯 프로 K5456z 컬러프린터를 구입하고 기존 제품을 반납한 고객에게 현금 5만원과 1기가의 SD 메모리 카드를 증정하는 '캐쉬백' 포로모션도 진행한다. 보상 가능한 제품은 리필 킷이 장착된 프린터 제품이나 A4 사이즈 출력이 가능한 흑백, 컬러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이다. 프로모션에 참가하려면 HP 오피스젯 프로 K5456z 컬러 프린터를 구매한 이후 웹사이트(www.hp.co.kr/officejetpro)에서 구매 제품 번호를 등록한 뒤 사용하던 구형 제품을 행사 진행처로 발송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한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컨수머 사업부 민경삼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HP 오피스젯 프로의 빠른 속도와 더욱 낮아진 유지비용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고객의 다양한 프린팅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이벤트로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