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8일 개장 전 주요공시
1월8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7일 장 마감 이후 8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메리츠금융지주는 메리츠비즈니스서비스가 매각 완료되면서 자회사에서 탈퇴했다고 7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메리츠금융지주의 자회사는 6개에서 5개로 줄어든다. 

이연제약은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미래에셋대우와 맺었던 5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을 해지한다고 7일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씨아이테크에 '감자결정(종속회사의 주요경영사항)('18.10.16)의 지연공시('18.12.11)' 관련 공시불이행을 사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7일 공시했다. 누계벌점은 2점이다.

STX중공업은 채무자회사의 매각예정자산을 물적분할해 분할신설회사를 설립한다고 7일 공시했다. 분할존속회사는 STX중공업, 신설회사는 STX리커버리, STX서비스다. 

◆코스닥시장

네오디안테크놀로지는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외부 모니터링 시스템 적응적 적용 시스템 및 방법'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7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향후 특허 기술을 통한 상용화 가능 제품을 모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전방 경추 플레이드'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7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본 발명을 통해 수술 시 의사가 사용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수술 후 환자가 느끼는 이물감을 해결해 수술 예후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씨앤지하이테크는 8일 무상증자로 인한 권리락이 발생한다고 7일 공시했다. 기준가는 보통주 1주당 6300원이다. 

버킷스튜디오는 감자 주권 변경상장에 따라 오는 10일부터 주권매매거래가 해제된다고 7일 공시했다.

옵트론텍은 타법인 증권 취득자금 50억원 조달을 위해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발행을 결정했다고 8일 공시했다. 사채의 만기일은 2024년 1월9일이다.

전파기지국은 케이티와 2018년 지하철 5G 무선망 공사_한국전파기지국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공시했다. 계약금액 총액은 361억1468만원으로, 최근 매출액 대비 43.46% 규모다. 계약기간은 오는 12월31일까지다.

한국거래소는 7일 텔루스에 '유상증자 발행주식수 및 발행금액 100분의 20이상 변경' 관련 공시변경을 사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공시했다. 공시위반 제재금은 1600억원이다.

한국거래소는 7일 일경산업개발에 '임시주주총회 결과 지연공시' 관련 공시불이행을 사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공시했다. 부과벌점은 6.5점이다.

한국거래소는 7일 지투하이소닉에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답변 이후 15일 이내 최대주주 변경 공시' 관련 공시번복을 사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7일 공시했다. 공시위반 제재금은 3600만원이다.

화진은 최빈센트피 사내이사가 업무상 횡령 혐의·배임 등으로 피소됐다고 7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고소장 제출 후 진행되는 제반과정에 대해서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관련기관의 조사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피에스엠씨는 이에스브이가 '임시총회소집허가'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7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소송대리인을 통해 법적 절차에 따라 대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