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조성진 부회장 "혁신기술로 고객 눈높이 뛰어넘는 가치 제공"
[신년사] 조성진 부회장 "혁신기술로 고객 눈높이 뛰어넘는 가치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과 변화 통해 지속 성장하는 기업 도약"
조성진 LG전자 CEO.(사진=LG전자)
조성진 LG전자 CEO.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조성진 LG전자 대표이사 최고경영자(CEO) 부회장은 2일 "혁신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이라는 가치를 제공하고, 성장과 변화를 통해 지속 성장하는 기업으로 도약하자"고 강조했다.

조 부회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임직원 모두 각자 분야에서 남다른 생각과 불가능에 도전해, 경쟁의 골든 타임을 정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야 한다"며 이같이 당부했다.

조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수익성 기반의 성장주도형 사업으로 전환, 인공지능·로봇·자율주행·5G·빅데이터·클라우드 등 선제적 미래준비, 실패하더라도 도전하는 조직문화 구축 등 중점 추진과제를 발표했다.

우선 '성장'과 관련해 조 부회장은 "주력사업은 수익 극대화에 집중하면서 수익 창출을 위한 효율적 방법들을 철저하게 고민하고 실행하자”며 "효율화를 통해 확보된 자원을 육성사업에 집중 투자해 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변화'와 관련해서 그는 "지금은 성장을 위해 근본적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실패하더라도 도전을 장려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조 부회장은 "마지막으로 품질, 안전, 환경 그리고 정도경영은 성장과 변화를 위한 경영의 기본"이라며 "업무 전반에 적용하고 철저하게 실행해 주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