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지역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삼성전자, 지역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화성, 구미 사업장서 봉사활동
'삼성 나노시티' 임직원들이 용인 상하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어린이들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장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사진=삼성전자)
'삼성 나노시티' 임직원들이 용인 상하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어린이들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장식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삼성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업장 소재지 인근 지역 아동들에게 선물했다고 21일 밝혔다.

구미 삼성 스마트 시티 임직원들은 지난 20일 컨벤션센터 '구미코'에서 구미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경론 이민여성,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등 200여 명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500명에게 전달할 선물을 포장했다.

이에 앞선 17일에는 장애아 전문시설 ‘은광어린이집’을 찾아 어린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목도리를 전달했다.

화성 '삼성 나노시티' 임직원들도 20일 용인 상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아이들과 크리스마스트리를 함께 만들었다. 앞서 5일에는 용인시 처인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 전달했다.

수원 '삼성 디지털시티'에서는 지난 4일부터 14일까지 식당 등 공용 장소에 과자, 사탕 등 간식과 카드를 준비해, 임직원들이 경기도 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004명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