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관계자 참여 '송년의 밤'
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관계자 참여 '송년의 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들이 '제13기 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 오리엔테이션 및 워크샵'에 참여해 팀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사진=OK배정장학재단)
지난 3월 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들이 '제13기 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 오리엔테이션 및 워크숍'에 참여해 팀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사진=OK배정장학재단)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OK배정장학재단이 오는 28일 장학생과 OK배정장학재단, 관계자들이 함께하는 '송년의 밤'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OK배정장학재단의 장학생들이 '장학금 수혜자(受惠者)에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여자(寄與子)'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한해 동안 직접 기획하고 실행한 사회공헌 활동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들이 진행한 사회공헌 활동은 참신하고 다양한 소재들로 눈길을 끌었다. 장학생들은 대학가에 비치된 자판기에 시각 장애인들을 위해 점자를 붙여 음료이름을 안내하는 활동을 벌이는가 하면, 사회적 인식 전환이 필요한 주제들을 선정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적극성을 보이기도 했다.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은 "OK배정장학재단에서는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지원하고자 시작된 장학생 선발 사업을 17년간 이어오고 있다"며 "누군가를 위한 우리의 응원과 지지가 또 다른 누군가를 위한 선행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 같은 의미 있는 후원을 계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