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BMC, BSM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한국BMC, BSM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서비스 관리 정보 제공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BMC소프트웨어는 비즈니스 중심의 IT 관리 전략인 BSM(비즈니스 서비스 관리)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BSM 마이크로 사이트’(www.bsmbmc.kr)’를 오픈하고 동시에 BMC 글로벌 행사 참가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한국BMC는 최근 출시된 ITIL v3가 BSM을 베스트 프랙티스로 선정하면서 기업들의 BSM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고, 이에 따라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BSM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BSM 마이크로 사이트는 BSM과 관련된 국내외 정보들을 한 곳에 모은 ‘BSM 온라인 정보실’로서 ITIL v3와 BSM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BSM 브로셔, 백서, 전문가 칼럼, 케이스 스터디 등 지금껏 노출하지 않았던 BSM 관련 내부 자료를 공개함으
로써 고객들의 이해를 돕는다.
 
또한, BSM 마이크로 사이트는 BSM 구현방식인 ‘Route to Value’의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현실적으로 BSM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국BMC는 고객들이 사이트 내 각 카테고리의 연관관계를 통한 일련의 단계를 거치면서 BSM을 구현하는 방법론인 ‘Route to Value’를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객들은 사이트의 자료를 다운로드 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적립한 등록자 2명은 10월 29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글로벌 행사인 ‘BMC 유저월드 벤쿠버’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항공기 및 숙박을 지원받게 된다. 
 
한국BMC의 스티븐 저커 사장은 “이번 BSM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은 국내 기업들에게 BSM에 대한 많은 자료를 전달해줄 수 있는 온라인 정보실을 개설하였다는데 의미가 있으며 향후 실시간 정보 전달 기능을 포함한 포털 사이트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하면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통해 국내의 더 많은 기업들이 비즈니스 중심의 IT관리를 통한 비즈니스 활성화를 제고할 것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