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100% 보험료 환급형 'LIG탑클래스보험' 출시
LIG손보, 100% 보험료 환급형 'LIG탑클래스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만기시 보험료가 100% 환급되는 상품을 출시한 LIG손해보험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yushin@seoulfn.com> LIG손해보험은 다양한 위험보장과 100% 환급이 가능한 'LIG탑클래스보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LIG탑클래스보험'은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상해와 질병에 의한 사망, 후유장해, 간병비, 임시생활비에 대한 보장을 담보한다. 항공기사고, 골프 관련 위험, 운전자 비용손해 등 비즈니스와 관련된 위험들까지 폭넓게 보장한다. 보험기간이 끝나면 그동안 납입했던 보험료를 확정금리로 적용해 전액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보험기간과 환급금 지급방식에 따라 '만기환급형'과 '생활자금지급형'으로 구분된다.
'만기환급형'은 10년 납 10년 만기형으로, 만기시 기본보험료와 특약보험료 전액을 일시에 받을 수 있다.
'생활자금지급형'은 10년 납 20년 만기형으로, 10년간 납입 완료 후에는 납입보험료 전액을 10%씩 10회에 걸쳐 매년 분할로 지급해 생활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LIG손해보험 장기상품팀 윤석규 팀장은 "LIG탑클래스보험은 상해, 질병 등 생활위험과 항공기 여행, 골프, 운전 등 다양한 위험에 대한 고보장은 물론 납입보험료 전액을 확정 환급하는 상품"이라며 "10년 후 안정적인 목적자금 및 생활자금 마련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험보장과 원금보장 모두 원하는 고객에게 호응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