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공공기관 감사인대회' 경영효율화 최우수 기관상 수상
LH, '공공기관 감사인대회' 경영효율화 최우수 기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2018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에서 경영효율화 부문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한 허정도 LH 상임감사위원(사진 우측)이 이정희 한국공공기관감사협의회장(사진 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허정도 LH 상임감사위원(사진 우측)이 6일 '2018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에서 경영효율화 부문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하고 이정희 한국공공기관감사협의회장(사진 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한국토지주택공사)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 6일 서울시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에서 경영효율화 부문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는 한국공공기관감사협의회에서 공공기관 내부감사제도의 발전에 공헌한 우수공공기관 및 감사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는 내부감사, 공직기강·청렴윤리, 경영효율화 등 3개 부문에서 기관 및 감사인이 수상했다.

LH는 올해 △기업가치 증진을 위한 특정감사 △경영활동 지원·견제를 위한 감사경영권고 활성화 △선제적 위험 관리 노력 △방만경영 견제를 위한 전략적 감사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허정도 LH 상임감사위원은 "지속적인 예방 중심의 감사활동을 통해 경영효율성을 높이고 방만경영을 근절하겠다"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