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 '헤이뱅크' 출시
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 '헤이뱅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수협은행)
(사진=수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Sh수협은행은 6일 모바일뱅킹 서비스 앱 '헤이뱅크(Hey Ban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협은행의 헤이뱅크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뱅킹거래 서비스만을 모아 제공하는 모바일 뱅킹 맞춤 서비스다.

주요기능은 자주 사용하는 계좌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대표계좌설정', 상대방 전화번호 만으로 송금정보 확인 및 이체가 가능한 '연락처 송금', 공인인증서 등 보안매체 없이 100만원까지 즉시 이체 가능한 '간편이체서비스', 최근 거래한 계좌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추가 이체가 가능한 '퀵송금'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본인이 발급받은 모든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에 대한 조회 및 결제대금 확인이 가능한 '모든카드 이용조회'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수협은행의 비대면 전용상품 만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는 금융 상품몰 '헤이(Hey)몰'을 통해서는적금과 대출 상품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업자나 직장인 모두 신청 가능한 '전세자금대출'과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상품 등이 조만간 헤이몰을 통해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헤이뱅크는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꼭 필요한 금융서비스만을 구성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디지털 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양한 핀테크 기업과의 연계사업을 활성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