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키트 나눔' 봉사활동
신한은행,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키트 나눔' 봉사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서울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두리홈에서 위성호 은행장과 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키트 나눔'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위성호 은행장(가운데)과 김필수 구세군 사령관(좌측) 및 신한은행 임원들이 방한·생활 용품 키트를 포장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서울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두리홈에서 위성호 은행장과 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키트 나눔'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위성호 은행장(가운데)과 김필수 구세군 사령관(왼쪽) 및 신한은행 임원들이 방한·생활 용품 키트를 포장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신한은행은 서울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두리홈에서 위성호 은행장과 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키트 나눔'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두리홈은 여성복지 시설로 임신 중인 미혼여성과 출산 후 양육지원이 필요한 미혼모들이 머물며 자립을 준비하는 곳이다. 

이 날 위 행장과 임원들은 두리홈에 거주 중인 엄마와 아기들을 위해 방한·생활 용품을 담은 키트를 만들어 전달했다. 방한·생활 용품 키트는 두리홈 외에도 서대문구에 거주 중인 250여 미혼모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이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엄마와 아이 500여명에게 다양한 예방접종을 지원하기로 했다.

신한은행은 또 구세군 ARC(Adult Rehabilitation Center·성인재활시설) 연수원에 입소한 알코올 중독인과 노숙인을 위해 주거안정지원·기초생활지원과 심리상담·인문학 강의 등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했다. 구세군 ARC 연수원은 서울시와 SH공사의 지원으로 올해 개원한 국내 최초의 알코올 중독인 및 노숙인 지원 시설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