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NETWORK, VX 플랫폼서 애몽의 '해골왕 키우기' 글로벌 서비스
VX NETWORK, VX 플랫폼서 애몽의 '해골왕 키우기' 글로벌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몽의 '해골왕 키우기' 스크린 샷. (사진=비트매트릭스)
애몽의 '해골왕 키우기' 스크린 샷. (사진=비트매트릭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VX NETWORK는 (주)애몽의 블록체인 게임 버전 '해골왕 키우기'를 자사의 게임 서비스 제공 플랫폼인 VX 플랫폼에서 글로벌 서비스(중국 제외)를 하기로 합의했다고 6일 밝혔다.

VX NETWORK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회사인 비트매트릭스의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자회사이다. VX NETWORK는 이미 (주)애몽과 협력을 통해 2018년 3월 블록체인 게임 BitPet(비트펫)을 론칭한 바 있다.

VX NETWORK는 비트펫의 협력에 이은 실제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VX 플랫폼에서 해골왕 키우기를 내년 1월에 글로벌 서비스 할 예정이다.

(주)애몽은 2014년에 설립돼 앨리스 인 젤리월드를 시작으로 마인클릭프트 시리즈, 김고양이 친구들, 마인 플라이트, 마인 브레이커, 마인 크러쉬 등의 게임을 제작했고, 국내 최고의 HTML5 게임 개발력을 보유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회사다.

블록체인 버전 해골왕 키우기는 HTML5로 새롭게 개발돼 다양한 플렛폼의 지원은 물론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 게임내의 자산이 거래 될 수 있다. 다양한 스킬 조합으로 자동이지만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으며, 스킬과 장비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해골의 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고, 유저들과 PVP를 통해 순위경쟁을 하게 된다. 또한 코믹한 그래픽, 설정, 그리고 배경음으로 사용자들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