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수원과학대, 항공인역 양성 MOU
제주항공-수원과학대, 항공인역 양성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지난 28일 수원과학대학교 귀빈실에서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 사장과 박철수 수원과학대학교 총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항공산업인력양성을 위한 인적교류와 교육 실습 지원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산학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이 사장(왼쪽)과  박 총장이 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지난 28일 수원과학대학교 귀빈실에서 항공산업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서에 서명한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왼쪽)와 박철수 수원과학대학교 총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과 수원과학대학교가 항공산업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뜻을 모았다.

30일 제주항공은 수원과학대학교 귀빈실에서 지난 28일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 사장과 박철수 수원과학대학교 총장이 산학협력 협약(MOU)을 했다고 밝혔다. MOU 내용은 △산학협력 프로그램 개발 및 학생‧교수‧임직원 등의 인적교류 △항공산업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실습 및 시설 활용 등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전국 최고 수준의 항공인재를 양성하는 수원과학대학교와 협약을 통해 제주항공 인재상에 맞는 우수한 인적자원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