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친환경 패션' 띄우기
갤러리아명품관 '친환경 패션' 띄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에코프랜들리'가 부착된 친환경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모델들이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에코프랜들리'가 부착된 친환경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27일 한화갤러리아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오는 12월6일까지 '에코 프랜들리 위크'를 열어 친환경 브랜드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인조 모피(퍼)와 인조 가죽 소재 패션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코 프랜들리 위크 기간 갤러리아명품관에선 웨스트 3층 여성복 매장 마네킹 전시 주제를 친환경으로 통일하고, 인조 모피로 만든 무스탕과 코트, 인조 가죽 원피스와 바지 등을 전면에 내세운다. 친환경 상품은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에코 프랜들리(ECO FRIENDLY) 표시를 붙인다. 

친환경 패션 브랜드 팝업 매장 운영도 대폭 늘렸다. 기성복을 해체·조합하는 방식으로 옷을 디자인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 인조 모피 전문 브랜드 '레몬플랫'과 '원더스타일' 팝업 매장을 만날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백화점 취급 상품 중 인조 모피, 인조 가죽 등 친환경 소재로 만든 품목 수가 전년 대비 20%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