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XP'
[신상품]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X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색 라떼무늬로 피부 색조 보정 강화…13일 저녁 GS홈쇼핑서 첫선 
AGE 20's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XP. (사진=애경산업) 
AGE 20's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XP. (사진=애경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12일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신제품 '올 뉴(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XP'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 20's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XP는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5주년과 국내 TV홈쇼핑 누적매출 5000억원 달성을 기념한 제품이다. 

AGE 20's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XP는 '팩트를 여는 순간 시작되는 우아한 아름다움'이란 콘셉트로 품질과 디자인을 개선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의 특징인 '라떼아트'를 끝까지 새겼고, 영양분이 필요한 가을·겨울철에 맞춰 에센스 성분도 보강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새긴 라떼아트는 분홍, 민트, 베이지 3색이 피부 색조 개선을 돕고 균일하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키는 스타 파우더를 넣었으며, 부활초로 불리는 로즈 오브 예리코와 룩샘 파이어가 포함된 슈퍼 플랜트 항산화 에센스를 파운데이션 속에 71% 담았다.

트리플 진주와 올 뉴 파우더로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를 완성할 수 있는 AGE 20's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XP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밀착력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트리플 진주를 연상시키는 용기 디자인과 꽃잎 모양 퍼프도 눈에 띈다. 

AGE 20's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XP는 본품 2개와 리필 2개, 트리플 인 리치 앰플 1개, 트리플 인 리치 크림 1개, 볼류 립 틴트 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애경산업은 오는 13일 저녁 9시40분 GS홈쇼핑을 통해 AGE 20's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XP를 처음 선보인다. 이날 방송 전까지 GS홈쇼핑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구매 방식으로 미리 만날 수도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