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현대커머셜, 화물복지재단 전용 할부 상품
[신상품] 현대커머셜, 화물복지재단 전용 할부 상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대형트럭 2개 차종 구입 시 금리 4.1% 제공
(사진=현대커머셜)
현대커머셜이 현대자동차, 화물복지재단과 함께 '화물복지재단 전용 저금리 오토할부 상품'을 출시했다. 대상 차종인 현대자동차 대형트럭 엑시언트(카고트럭) .(사진=현대커머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현대커머셜이 현대자동차, 화물복지재단과 함께 화물 차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자 '화물복지재단 전용 저금리 오토할부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화물복지재단 전용 상품은 재단 회원에게 기존 오토할부 상품보다 낮은 업계 최저금리 4.1%를 제공하며, 대상 차종은 현대차의 대형트럭 2개 차종(뉴파워트럭, 엑시언트)으로 NICE 신용평가 6등급 이내 기준을 충족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장 72개월 장기대출을 이용하는 고객도 고정금리로 제공되어, 시중금리 인상에 따른 차주들의 월 납입금 추가 부담이 없다.

현대커머셜은 사업 초기 경제적 부담이 큰 화물 차주들의 상황을 고려한 '거치 이자 상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할부 초기 3개월 동안은 거치 이자만 상환하고, 4개월 차부터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도록 하는 방식이다. 현대커머셜은 프로그램 런칭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거치 이자 상환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1회차 이자를 면제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차량 가격이 고가인 화물 차주들은 금리인상 시 할부 상품 활용에 어려움이 있다"이라며 "현대커머셜은 화물 차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현대자동차, 화물복지재단과 협력해 저금리 할부 상품과 거치 이자 상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현대자동차 지점 또는 현대커머셜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