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알에스 '글로벌 원정대' 8기 모집
롯데지알에스 '글로벌 원정대' 8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마케터 3팀 뽑아 총 4500만원 상당 해외탐방 지원금
롯데지알에스는 대학생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인 '글로벌 원정대' 8기를 모집한다. (사진=롯데지알에스) 
롯데지알에스는 대학생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인 '글로벌 원정대' 8기를 모집한다. (사진=롯데지알에스)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외식기업 롯데지알에스(GRS)가 외식사업에 관심 많은 대학생들을 상대로 '글로벌 원정대' 8기를 모집한다. 2011년 1기로 시작한 글로벌 원정대는 대학생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원정대로 활동할 경우 다양한 마케팅 체험과 더불어 해외시장 탐방 기회를 얻을 수 있다.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이어지는 8기 활동은 오리엔테이션과 마케팅 스쿨, 롯데 기획전, 해외탐방 순서로 짜였다. 

롯데GRS에 따르면, 3명으로 팀을 꾸려 지원한 대학생 300명(100팀)을 선발해 소정의 활동비와 제품교환권을 지원한다. 1차 우승팀에게 상금 300만원을 준다. 이후 서바이벌 방식 임무 수행을 거쳐 마지막까지 남은 3팀은 해외탐방 기회와 총 45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0월5일까지 글로벌 원정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참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 실현 기회와 해외를 탐방할 수 있는 3팀에 도전해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