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든건강과학, 추석 맞이 할인 행사
참든건강과학, 추석 맞이 할인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참든건강과학)
(사진=참든건강과학)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야채수·유기농 건강식품 전문기업 참든건강과학이 추석을 맞아 할인 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유기농 홍삼 진액 '홍삼 바르게 담아'를 비롯한 양배추, 양파, 도라지배, 생강 등 '바르게 담아'와 '숨쉬는 야채수' 등 전품목을 최대 30%까지 저렴한 값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숨쉬는 야채수를 6·9·12개월로 나눠 배송해주는 특별 구성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참든건강과학에 따르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홍삼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 홍삼을 추출·가공해 만든다. 48시간 저온숙성 공법으로 사포닌 함량을 더욱 높였다. 참든건강과학 관계자는 "유기농 홍삼은 재배되는 토양부터 가공 방식에 이르기까지 일반 홍삼과 큰 차이가 있다"며 "중금속이나 농약, 비료에 의한 오염 우려가 없다"고 말했다.

숨쉬는 야채수는 유기농 계약재배를 통해 재배단계부터 관리한 질 좋은 무, 당근, 우엉, 무청, 표고버섯을 사용했다. 환절기 건강 관리에 좋은 '도라지배즙'과 기관지를 위한 '수세미', 양파 뿌리와 껍찔까지 통째로 넣은 '양파 바르게 담아' 등은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한편, 참든건강과학은 친환경 원재료 사용으로 유기가공인증, HACCP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