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준혁 자문관, '김현욱의 굿모닝'서 부동산 정보 확인 노하우 소개
서준혁 자문관, '김현욱의 굿모닝'서 부동산 정보 확인 노하우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김현욱의 굿모닝'의 '아는 것이 힘이다. 부동산 재테크 편' 방송. (사진캡처=채널A 방송2)
채널A '김현욱의 굿모닝'의 '아는 것이 힘이다. 부동산 재테크 편' 방송. (사진캡처=채널A 방송2)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부동산 명견만리' 강의로 알려진 서준혁 지방자치단체 투자유치자문관이 채널A '김현욱의 굿모닝'의 '아는 것이 힘이다. 부동산 재테크 편'에 출연해 도시계획 정보 확인 노하우를 공개했다.

부동산 재테크 분야는 국민의 실생활과 매우 밀접해 있음에도 확실한 정보를 얻기 어려워, 관련 노하우를 공개한다는 게 서준혁 투자유치자문관의 설명이다.

이날 공개된 내용엔 △부동산 도시계획 △부동산 자산가치 △부동산 절세 등 관련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이 담겼다.

서 자문관은 지인에게 부동산 개발정보를 소개받았을 경우 반드시 도시계획정보서비스에서 직접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서 자문관은 "아파트나 오피스텔의 자산가치는 심층분석 보고서를 통해 검토한 후 공인중개사에게 매물을 내놓는 게 좋다"며 "국민이 부동산 정보를 수월하게 확인할 수 있는 강의를 활성화해 올바른 부동산 투자 문화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준혁 2018-11-15 09:50:37
http://m.newsedu.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959

해당 악플과 언론사들은 고소 진행중입니다

Doctor 2018-08-29 15:11:27
저사람 게이오대 의사라고 사기치다 걸려서 도망간 사람인데 여기서 이러고 있네...
http://www.medigatenews.com/news/4105338955

한심한 정부와 언론은 또 속고있네요.. 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