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9월 6일부터 빠른 등록 심사비 '무료화'
네이버, 9월 6일부터 빠른 등록 심사비 '무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네이버는 오는 9월 6일부터 그 동안 유료로 제공됐던 ‘빠른 등록 심사’ 서비스를 전면 폐지하고, 기존 일반 등록과 지역 정보 무료 등록을 통합한 ‘네이버 검색 등록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할 계획이라고 지난 1일 밝혔다.
 
‘빠른 등록 심사’는 보다 신속한 사이트 등록을 원하는 이용자를 위해 도입했던 유료 등록 심사 서비스로, 이번 ‘빠른 등록 심사’ 서비스 폐지를 통해 네이버 內 모든 사이트 등록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회사측은 일반 등록 時 2주 이상 소요됐던 사이트 등록 완료 기간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로 일괄 단축함은 물론, 사이트 수정 및 삭제 소요 기간도 등록 기간과 마찬가지로 대폭 줄일 예정이다.
 
NHN 박상순 NBO(Naver Business Officer)는 “보다 많은 사이트 등록 이용자들에게 공평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네이버 유저들과도 양질의 다양한 사이트 정보를 빨리 공유하기 위해 지난 해부터 사이트 검수를 위한 제반 인력과 시스템을 대폭 확장했다” 면서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와 소규모 사업자들이 부담 없이 네이버 서비스를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적극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