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배 배드민턴대회' 참가자 모집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배 배드민턴대회'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G새마을금고)
(사진=MG새마을금고)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국민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오는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 동안 충남 천안시 MG인재개발원 실내체육관에서 '2018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대표적인 생활체육인 배드민턴 활성화를 위해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주최하는 전국단위의 생활체육 동호인 대회로, 올해는 MG인재개발원 실내체육관 준공을 기념하기 위해 새마을금고 회원을 대상으로 대회를 개최한다. 

새마을금고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접수 기간내 새마을금고 출자회원에 가입하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신청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다.

'2018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는 20대부터 장수부(70대이상)까지 연령대별로 등급을 나눠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경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 1위 입상자에게는 요넥스 최고급 라켓을, 2위는 요넥스 고급라켓, 공동 3위에게는 요넥스 배드민턴 가방이 수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된다.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는 지난 2014년도 제1회 대회부터 2017년도 제4회 대회까지 연인원 약 1만3000여명이 참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전국배드민턴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