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일동제약 '스트레스솔루션 쉼표'
[신상품] 일동제약 '스트레스솔루션 쉼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로개선·긴장완화 돕는 성분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 음료"
스트레스솔루션 쉼표는 전국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는 음료다. (사진=일동제약) 
스트레스솔루션 쉼표는 전국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는 음료다. (사진=일동제약)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일동제약이 지친 현대인을 겨냥한 건강음료 '스트레스솔루션 쉼표'(쉼표)를 새로 선보였다. 쉼표에 대해 일동제약은 26일 "홍경천추출물과 테아닌 등의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는 건강기능성식품 음료"라고 설명했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홍경천추출물과 테아닌 성분은 각각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홍경천추출물과 테아닌 외에 인삼 분말, 백복령 분말, 귀리 농축액, 벌꿀 등 보조 성분도 들어있다. 건강뿐 아니라 맛까지 고려한 음료인 셈이다.
 
건강음료란 특성에 맞춰 은은한 허브와 페퍼민트 향 통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살렸다. 벌꿀과 인삼 분말로 달콤 쌉쌀한 풍미를 살리고, 카페인을 넣지 않은 점도 특징이다. 

정신적 피로와 관련 있는 스트레스에서 벋어나 건강과 여유를 찾자는 뜻에서 출시하게 됐다고 일동제약 쪽이 소개한 쉼표는 전국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스트레스와 피로, 긴장에 노출돼 있는 직장인, 학생, 중장년층 등을 겨냥해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