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AIA타워 내 건강계단 도입
AIA생명, AIA타워 내 건강계단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IA생명)
(사진=AIA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AIA생명은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건강계단을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AIA타워 22층과 27층 사이에 설치된 건강계단은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상대적으로 활동량이 적을 수 밖에 없는 사무실에서 임직원들이 자연스럽게 운동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건강계단 벽면에는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와 정보를 부착하고 걷기를 자극하는 동선으로 구성해 직원들이 자연스럽게 걸어서 층간 이동을 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번 도입된 건강계단은 각 층마다 '건강한 식습관', '달리기의 효과', '배드민턴의 효과' 등의 다양한 건강 정보를 테마로 하고 있다. 

해당 정보를 시각화한 다채로운 이미지와 재미 요소를 더한 포토존 등으로 건강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업무 시간에도 자연스럽게 운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김대중 AIA생명 구매총무팀장은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건강계단을 통해 직원들이 좀 더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AIA생명은 지난 4월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관리 및 생활습관 개선을 지원하고 보험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무) 바이탤러티(Vitality) 걸작 암보험’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