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9월 밀라노 패션위크 데뷔…'2019 봄·여름 글로벌 컬렉션' 공개
휠라, 9월 밀라노 패션위크 데뷔…'2019 봄·여름 글로벌 컬렉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윤수 회장 "브랜드 비전 공유하고 새로운 스포츠 패션 패러다임 제시할 것"
윤윤수 휠라 회장 (사진=휠라코리아)
윤윤수 휠라 회장 (사진=휠라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2019 봄·여름 밀라노 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른다. 28일 휠라코리아는 9월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스포츠 퍼포먼스 요소와 패션성을 절묘히 결합한 '2019 봄·여름 글로벌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는 1911년 브랜드 창립 후 처음 여는 것으로, 휠라가 탄생한 이탈리아에서 선보이게 돼 의미가 있다.

휠라코리아는 밀라노 패션위크 프로젝트를 위해 디자이너 안토니노 잉그라시오따, 요셉 그라자엘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했다. 그들은 휠라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융합한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휠라는 펜디, 고샤 루브친스키, 제이슨우, 바하 이스트와 같은 고급 브랜드, 디자이너와 협업한 바 있다. 

윤윤수 휠라 회장은 "이번 밀라노 패션위크 참가로 브랜드 새로운 전기를 맞게 됐다"며 "변화와 혁신을 브랜드 디엔에이(DNA)로 삼는 만큼 패션위크 참가와 전시회 개최로 세계에 휠라 비전을 공유하고 새로운 스포츠 패션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