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정보통신공제조합과 렌탈 서비스 지원 '업무협약'
롯데렌탈, 정보통신공제조합과 렌탈 서비스 지원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렌터카, 차량 리스, 사무용·산업용 기기 등 일선 현장 필요 대여 서비스로 구성
롯데렌탈이 정보통신공제조합과 렌탈 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1일 체결했다. (사진=롯데렌탈)
롯데렌탈이 정보통신공제조합과 렌탈 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1일 체결했다. (사진=롯데렌탈)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롯데렌탈은 지난 21일 정보통신공제조합과 렌탈 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정보통신공제조합에 소속된 조합원사 및 그 임직원을 대상으로 롯데렌탈의 렌탈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렌탈과 정보통신공제조합은 렌탈 서비스의 지원 범위 및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교류함으로써 양 사 간의 시너지 효과를 증대하고, 나아가 함께 동반성장하는 기반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롯데렌탈 이승연 부문장, 박현구 부문장, 김경봉 부문장 및 정보통신공제조합 박중범 이사, 김병문 본부장을 비롯한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보통신공제조합에 제공되는 롯데렌탈의 서비스는 장기렌터카, 차량 리스, 사무용·산업용 기기 렌탈 등 일선 현장에 적용될 수 있는 다양한 대여 서비스로 구성된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정보통신공제조합은 고가의 차량 또는 기기를 직접 구입하기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렌탈 할 경우 비용 절감 효과가 기대될 뿐만 아니라, 계약 기간 동안 제공되는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장으로 인한 업무 공백의 우려 없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롯데렌터카를 통해 차량을 장기 렌탈 또는 리스 할 경우, 차량 관리의 번거로움을 말끔히 해소하는 사후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승연 롯데렌탈 일반렌탈부문 상무는 "이번 협약은 롯데렌탈이 보유한 우수한 렌탈 서비스와 정보통신공제조합의 거대 영업망이 유기적으로 결합해 서로 윈-윈하는 상생 협약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영역에서 상호 교류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낼 수 있도록 정보통신공제조합과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