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 블루버드 기업카드' 출시
신한카드, '신한 블루버드 기업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신한카드가 중소기업용 특화 카드인 '신한 블루버드 기업카드'를 26일 출시한다.

이 카드는 VIP센터 예약 시 출국 수속 지원, 수하물 운반 등을 서비스하는 공항 VIP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국 내 국내선 항공권을 최고 70%까지 할인해 준다.

또한 기업카드 이용 내역 과세 정보와 환급 대상 여부를 조회해 주는 부가세 환급 업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외 물류 배송 시 최고 10%, 무인 경비, 도감청 탐색, 방범 컨설팅 비용을 10% 할인해준다.
오피스플러스에서 사무용품이나 문구 구입 시 10% 할인해 주는 서비스도 있다.

신한 블루버드 기업카드는 신용판매 정상 결제액의 0.2%를 적립해 주고,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정유사 고시 휘발유가 기준 리터당 30원을 할인해 준다.
 
한편 이 카드는 신한 플래티늄카드의 고품격 서비스도 그대로 제공한다.

롯데, 신라호텔 등 국내 유명 호텔에서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와 함께 숙박료를 최고 40% 할인해 주고, 국내 골프텔 최고 60%, 유명 골프 연습장 최고 10%, 제휴 병원 종합 건강 검진 서비스를 20% 할인해 준다.
콘도·펜션, 주요 면세점, 제휴 레스토랑 우대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중소기업 직원들이 상대적으로 혜택을 적게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 산후 관리 서비스, 생일 떡 할인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찾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