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IT 비전 2020 선포식 진행
NH농협은행, IT 비전 2020 선포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훈 은행장(가운데)과 한정열 부행장(이대훈 은행장 오른쪽 2번째)이 IT 비전 2020 선포식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가운데)과 한정열 부행장(가운데 오른쪽 2번째)이 IT 비전 2020 선포식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NH농협은행은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에서 이대훈 은행장과 한정열 IT부문 부행장 등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은행 IT 비전(VISION) 2020 선포식'을 진행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농협은행 IT부문이 2020년 금융IT분야의 리더로 도약하기 위한 경영비전을 선포하고,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선제적 대응을 위해 수립한 IT전략에 대한 임직원들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농협은행은 '도전과 혁신을 통한 미래 금융IT 선도'를 IT 비전으로 제시하고, 추진전략으로 △IT신기술 역량 강화로 4차 산업혁명 대응 △미래금융 선도하는 금융IT 서비스 강화 △지속 성장기반 마련을 위한 IT역량 강화 △변화를 주도하는 조직·인력 혁신 등의 4대 전략과 이를 실천할 중점 추진과제를 수립했다.

선포식에 참석한 이대훈 은행장은 "IT부문 임직원들이 모든 역량을 결집해 IT전략을 제시했다"며 "IT부문이 새롭게 도약하고, 나아가 농협은행이 고객에게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이 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