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사이클 레이싱 대회 개최
현대캐피탈, 사이클 레이싱 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아시아 최대규모의 사이클 레이싱 대회인 '현대캐피탈 인비테이셔널 Tour de Korea 2007'이 개최된다.

현대캐피탈과 국민체육진흥공단은 19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올림픽 파크텔에서 대회 개최를 위한 제휴 조인식을 갖고 '현대캐피탈 인비테이셔널 Tour de Korea 2007'의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전역을 무대로 오는 9월 1일부터 9일간 펼쳐지는 '현대캐피탈 인비테이셔널 Tour de Korea 2007'은 세계 유명 선수들은 물론, 사이클 동호인들까지 참가하는 명실상부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레이싱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특히 암을 극복하고 'Tour de France' 7연패를 달성한 랜스 암스트롱이 한국을 처음으로 방문해 이번 대회의 개막식에 참석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대캐피탈 장두일 마케팅 실장은 "전국을 무대로 펼쳐지는 세계적 이벤트로 국내 사이클의 저변을 확대하고, 국내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스포츠에 국한하지 않고 각종 문화 영역을 활용한 '현대캐피탈 인비테이셔널' 시리즈를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