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금융, 1대1 매칭그랜트 후원금 전달
한국증권금융, 1대1 매칭그랜트 후원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완규 한국증권금융꿈나눔재단 이사장(사진 왼쪽 세번째), 마이라수녀회 서울분원장 권글라라 수녀, 서울특별시꿈나무마을연두꿈터 원장 성경자 데레사 수녀와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증권금융)
정완규 한국증권금융 사장(사진 왼쪽 세번째), 마리아수녀회 서울분원장 권글라라 수녀, 서울특별시꿈나무마을연두꿈터 원장 성경자 데레사 수녀와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증권금융)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증권금융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특별시꿈나무마을 연두꿈터'외 2곳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임직원들의 기부금에 한국증권금융꿈나무재단이 1대 1 매칭을 통해 조성한 금액으로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 연두꿈터', '백혈병어린이재단','성남내일을 여는집' 등 세 곳에 전달됐다.

해당 금액은 시설보호아동을 위한 디딤씨앗통장 및 보육프로그램 후원, 자활노숙인들을 위한 의료지원, 소아암환아들을 위한 가정학습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디딤씨앗통장은 매월 일정금액을 후원하면 정부가 같은 금액(4만원이내)을 지원하는 아동지원 사업으로 한 번의 후원이 두배의 나눔으로 이어진다.

정완규 한국증권금융 사장은 "자발적 참여로 나눔실천에 적극 참여한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따뜻한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고 정착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