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스, ‘게스 활명수’ PVC백 증정
[이벤트] 게스, ‘게스 활명수’ PVC백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UESS (이하 게스)가 부채표 활명수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뜨거운 반응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 아이템 PVC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UESS)
GUESS는 부채표 활명수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의 뜨거운 반응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 아이템 PVC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GUESS)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GUESS(이하 게스)는 부채표 활명수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의 뜨거운 반응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 아이템 PVC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전했다. 

행사는 19일일부터 22일까지 전국 게스 직영점 및 원더플레이스 명동점에서 진행되며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고객에게 증정된다.

제약업계와 패션계 최초로 협업 프로젝트로 티셔츠, 데님팬츠와 데님백 등 총 6종의 캡슐컬렉션으로 선보여 출시와 동시에 매진행렬을 이루며 올해 들어 가장 핫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스활명수 PVC백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제작된 올 시즌 메가트렌드인 투명백으로 제작되어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할 뿐만이라 서머시즌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