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리엔케이 모델 김성령 동안피부 관리법 공개
코웨이 리엔케이 모델 김성령 동안피부 관리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TX' 출시 행사 참석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즐긴다"
지난 4월30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리엔케이 플래그십 매장에서 열린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TX' 출시 행사에 참석한 배우 김성령이 신제품을 시험해보고 있다. (사진=코웨이) 
지난 4월30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리엔케이 플래그십 매장에서 열린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TX' 출시 행사에 참석한 배우 김성령이 신제품을 시험해보고 있다.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코웨이의 노화방지(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 모델인 배우 김성령이 피부 관리 방법을 공개했다. 2일 코웨이는 서울 압구정동 리엔케이 플래그십 매장에서 지난 4월30일 열린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TX' 출시 행사에 참석한 김성령이 동안피부 관리법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이날 행사엔 TV홈쇼핑 관계자와 영향력 있는 개인(인플루언서), 일반 소비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김성령은 뷰티 토크쇼를 통해 리엔케이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TX 활용법과 화장법을 알려주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만났다. 빛나는 피부 관리법을 묻자 김성령은 "세월의 흐름을 가리기보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즐긴다"고 밝혔다.

리엔케이 스팟 앤 라이트 듀오팩트TX는 핑크밤과 파운데이션 두 가지 기능이 담긴 기존 제품에 입술과 볼에 생기를 주는 '립 앤 치크 팔레트'가 추가됐다. 핑크밤은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수분 관리까지 가능하다. 스팟 파운데이션은 물방울 모양 루비셀 퍼프를 통해 피부 모공과 잡티, 다크 서클을 가릴 수 있다. 북유럽 베리 추출물을 포함한 11종 이상의 항산화 성분과 10종이 넘는 국내외 특허 성분, 에너셀 2.0 등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핑크밤과 교체 사용 가능한 립 앤 치크 팔레트는 두 가지 색을 섞어 입술과 볼을 생기 있게 표현할 수 있다. 분위기에 따라 연출이 가능하도록 인텐스 분홍과 소프트 분홍으로 구성됐다. 

방혜진 리엔케이 브랜드 매니저는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오랫동안 촉촉하게 커버되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호하는 여성 취향을 고려해 효능을 업그레이드했다"며 "여행이나 이동이 많은 여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