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현대산업·롯데쇼핑·휴젤
SK증권: 현대산업·롯데쇼핑·휴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증권은 현대산업, 롯데쇼핑, 휴젤을 5월 첫째 주(4월30일~5월4일) 주간추천종목으로 선정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현대산업에 대해선 "주택 익스포저(위험노출액)가 가장 높은 건설사로, 주택 볼륨 확대에 따른 증익과 자체주택, 토목 마진율 개선으로 실적 호조가 기대된다"며 "외주 주택 매출 확대, GTX 착공 모멘텀에 따라 2020년까지 주택 매출액 성장세가 꺾이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어 "1조원 이상의 보유 현금에 대한 리레이팅까지 감안한다면 밸류에이션 매력도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롯데쇼핑에 대해선 "앙제츠 중국 외교담당 정치국 위원이 사드 보복 해결을 약속하면서 사드 보복 조치의 사실상 철회가 기대되는 상황"이라며 "한국 단체관광의 정상화로 인한 롯데호텔 및 면세점의 적극적인 중국인 관광객 유치는 롯데쇼핑 백화점 사업부의 실적 개선 요인"이라고 진단했다.

이어 "회담에서 직접 언급된 롯데마트 매각은 그동안 정치적 이슈로 미뤄졌던 부분이 강했던 만큼 속도감 있게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휴젤에 대해선 "올해 실적 상저하고로 1분기 실적을 저점으로 하반기 실적개선세가 전망된다"며 "남미, 러시아 등의 수출확대 기대감이 긍정적이고, 보톡스 3사 중 밸류에이션 매력도가 제일 높다"고 판단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